70×7 용서를 통한 평강 누리기

실제적이고 지속적인 용서의 방법을 찾아보세요.

무슨 일이 일어났는데, 그 일은 어제 일어난 일일 수도 있고 몇 년 전의 일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일로 인해 상처를 받았고 변했습니다. 당신에게 잘못을 범한 사람들을 용서하지 않으면 마음의 상처는 감염을 일으키고 퍼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잘못을 범한 사람을 용서하지 않는다면 결국 상처받은 마음의 포로가 되고 말 것입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아직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브루스 윌킨슨은 창의적이고 스토리 지향적이며 동기를 부여하는 스타일로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에서 어떻게 하면 마음이 갈망하는 자유와 평안을 찾을 수 있는지 이야기할 것입니다.

흥미로운 Teach Every Nation 강좌에 참여하세요.

강좌 수강 방법:

  1. 해당 강좌를 수강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2. 로그인은 했으나 아직 등록하지 않았다면 ‘이 강좌 수강하기’ 단추를 클릭하세요. (미등록 상태에서만 표시)
  3. 이제 돌아가기 이후에도 세션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If not yet registered, REGISTER HERE
I agree that Teach Every Nation(TEN) may process my personal information for, amongst other things, the purposes of providing me with access to their products/services, their site; and for any other purposes set out in TEN’s privacy policy. You can view TEN’s Privacy and Information Processing Policy HERE

강사: 브루스 윌킨슨 박사

Teach Every Nation의 설립자이자 대표

국제 사역의 리더이자 수상 경력 작가인 브루스 윌킨슨은 40년간 입증된 글로벌 사역과 ‘모범 사례’ 훈련의 결과로 TEN을 설립했습니다. 2013년에 브루스가 TEN을 설립한 이유는 ‘전통적인 교육 기관에 입학할 수 없거나 재정적 여유가 되지 않는 수많은 목회자와 교회 지도자를 양성하는 것이 예수님의 지상 명령을 이행할 수 있는 가장 전략적인 방법’이라고 믿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브루스는 8만 석 이상 규모의 경기장에서 열린 주요 국내 및 국제 행사에서 기조 연설을 하기도 했습니다. 브루스의 저서인 ‘야베스의 기도’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2천만 부 이상 팔리기도 했습니다. 그는 또한 뉴욕 타임즈, 월스트리트 저널, 그리고 USA 투데이의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1위에 오른 여러 권의 책을 포함하여 30개 언어로 번역된 70권 이상의 책을 집필했습니다.

브루스는 강사 및 작가로서 인정받고 있음은 물론, 재능있는 리더이자 훈련가입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 세미나 단체인 Walk Thru the Bible을 조직하기도 했습니다. 브루스는 Teaching for Life Change를 통해 10만 명의 전문 교사를 양성했으며, 83개국에서 3만 명 이상의 원주민 지도자들을 모집하고 훈련시킨 세계적인 WorldTeach 사역을 출범시키고 이끌었습니다. 또한 러시아 교사들에게 윤리와 교수 방법론을 가르치기 위해 87개의 국가 기관이 함께 연합한 선교 운동인 CoMission의 회장을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브루스는 주요 텔레비전과 라디오 쇼에 출연했으며 미국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 뿐만 아니라 외국 대통령들을 만나기도 했습니다.

en_ZAEnglish